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Review
제품리뷰
보습력, 향, 패키징 모두 좋아요!
최****
2023-03-08
263

예전부터 생각만 하다가 선물받은 핸드 워시들이 너무 많아 이제서야 구입하였습니다. 


제품 향이 일반적이지 않으면서도 은은하게 고급스럽고, 무엇보다 보습력이 좋더라고요.


주관적인 부분이긴 합니다만, 다른 핸드워시 제품들 선물 받아 정말 많이 사용해 봤는데...(르**, 이*, 딥**, 조**, 바*** 등) 보습력과 향에 있어 모두 만족스러웠던 제품은 처음이었습니다! 저는 핸드크림을 바르지 않고서는.. 대부분의 제품들이 보통 건조하게 느껴졌습니다만.. 손 씻은 후에 핸드크림 바르지 않아도 일정 시간동안 전혀 건조하지 않더라고요.


향에 민감하여 매장에 들러 직접 구입하였는데, 매장 분위기도 매우 좋고(특히 향이 좋음)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오프라인 구매 경험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아주 아주  사소하게 아쉬웠던 점이 있습니다~ 제품을 사용하고자 펌핑기를 오픈하였을 때 펌핑기 방향이 우측의 살짝 뒷쪽이던데.. 제품을 라벨지가 보이게 정면으로 두고 사용할 경우에는 이 펌핑기 방향이 조금 앞쪽으로 조정되었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품 자체도, 쇼룸도, 패키징도 모두 만족스러웠기에 정말 아주 작은 부분입니다만 의견을 올려봅니다. 사소한 부분이기에 관계없이 재구매는 할 거 같습니다!



 






관련 게시글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